주요기능
01온라인 경리서비스에 최적화된 솔루션
  • 토털 리포트
  • 캐시 리포트
  • 세일즈 리포트
  • 일별 매출매입
  • 월별 매출매입
  • 거래처별 매출매입
  • 카드 지출현황
  • 카드外 지출현황
  • 지출계획
  • 원 클릭으로 원하는 경영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  • PC에서, 스마트폰에서 언제든, 자유롭게
02직원들이 만들어가는 회사의 History
  • 기안품의직원들에 의해 사업 진행에 관한 기록이 만들어지고 보관됩니다.
  • 지출결의지출에 필요한 내부 증빙을 만들고 보관됩니다.
  • 출장/휴가신청출장 업무, 본인의 연차, 휴가에 대한 기록을 남깁니다.
  • 거래명세서 발행매출과 매입에 대한 Fact를 기록하고 거래처와 공유합니다.
  • (세금)계산서 작성(세금)계산서를 작성하고, 거래처에 청구합니다.
이 모든 기록을
디지털화하여
간편하고 안정된
관리가 가능합니다.
03중소기업의 생존을 위한 디지털경영! 최소한의 Action!
  • 01통합 전산 환경 사용
  • 02프로세스 개선 / 체계 구축
01CEO가 확인 할 수 있는 쉬운 체계
회사 / 더세이브 매니저
  • 자동수집
  • 계좌/카드 입출금 내역
    가져오기
  • 차변/대변이 필요없는
    메모형 회계처리
  • 정리하기
  • 용도별 집계, 쉽고 빠른 조회
    빠른 의사결정 가능
  • 조회하기
    자동생성 장부
    자동 리포트
세무사
  • 회계 처리
  • 기장(장부 기록)
  •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
  • 신용평가/대출
회사에선, 쉽게!! 대외용은 세무사가!!
02의사결정과 기록관리의 전자결재
  • 기안/품의
  • 내부 기획문서 보고/승인
  • 문서 보관 및 관리
  • 지출결의(예정)
  • 지출 예정 확정
  • 지출 계획 수립
  • 지출결의(승인)
  • 허락된 범위에서 지출된
    내역에 대한 확인/승인
  • 합리적 지출 통제
  • 지출결의(승인)
  • 직원의 근태에 대한
    보고 및 승인
  • 근태 (연차관리)
작성과 보고는 직원, 사장님은 승인, Only!! 보관되는 기록들
03최적의 경비관리, 카드활용
사장님의 직원이 월급 받으며 일 해야 할 시간에 영수증에 풀 칠하며 시간을 보냅니다.
경리직원과 다툽니다. 사장님의 손해!!
  • 지출결의 작성
  • 카드 사용 내역
  • 사용내역 보고, 승인요청
※ 카드영수증 보관 불필요
카드 사용 시, 경비관리 업무 80% 감소
04급여체계 확립
  • 잘못된 수당 체계
  • 뜻하지 않은 범법
    과징금/처벌
  • 수당 체계 최적화 필요
  • 표준 근로 계약서
  • 내 회사의 특수성 반영 불가
  • 최적화된 근로계약서 필요
  • 취업규칙
  • 10인 이상 필수 구비
  • 최적화된 취업규칙 필요
근로계약서, 취업규칙 확립하고 발 뻗고 자자!!
05최적의 아웃소싱 활용
직계약
CEO
직계약
  • 노무사
  • 급여체계 수립
    근로계약서
    취업규칙
    종업원 노무 관리
    급여대장 생성
  • 온라인 경리
  • 급여체계 수립
    10% 민감한 업무
    90% 기계적 업무
  • 세무사
  • 회계처리
    기장
    부가세/원천세
    결산
    조정
전문가 활용!! 안정성, 연속성 확보!!
04전문 세무사와 함께 기장을 도와드립니다.
대외에 공표되는, 대출에 쓰이는 재무제표는 세무사가 만들고 있습니다.
결산 때 기억 나지 않는 입출금, 기억해 내려 애쓰셨죠? 이제부터, 일주일 단위로 회사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매월 또는 분기별, 세무사의 기장 내용을 확인하고, 상의하십시오.
  • 세무사에게
    전달
  • 기장 병목
    해소
  • 기장오류
    "0"
  • 매주 회사자료
    UP DATA
  • 월 • 분기 단위
    결산 수행
  • 실시간으로
    기장내용확인
  • 신용평가 • 대출
    탄력적 대응
국세청에 신고된 후에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.미리미리, 확인하고 대응해야 합니다.
경리
  • 거래명세서 관련업무
  • 세금계산서 관련업무
  • 입금/출금 관리
  • 통장정리
  • 카드정리
  • 전표정리
  • 미수/미지급 관리
  • 영수증 관리
  • 공과금 관리
세무
  • 매월 원천세신고
  • 부가가치세 확정(예정)신고
  • 면세사업자 사업장현황신고
  • 지급명세서 제출
  • 연말정산
  • 세무확인서류 발급
  • 결신 및 리포팅 (사전 절세 점검)
  • 세무사 상담
  • 4대보험 관리급여대장
  • 작성사회보험지원금 신청
경리 업무 + 세무 업무를 한번에!!더세이브는 경리업무와 세무업무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효율성을 추구합니다.